배송대행 신청하기 구매대행 신청하기 nodata상품찾기 셀러메이커에만 있는 업계최초 서비스 엑셀 업로드

리뉴얼된 셀러메이커를 이용해 보고 나서...

2014-06-02 19:36:45 / 조회 16,480

일단 홈페이지가 참 깔끔하고 유저 인터페이스도 좀 더 직관적인 측면에서 맘에 들었습니다.

배송료를 이용률에 따라 할인해 주는 점은, 좀 더 중국 쇼핑에 대한 뽐뿌질을 해주기에 부족함이 없네요^-^

워낙 이전부터 친절하고 상세한 셀러메이커 직원분들....뭐 하나 나무랄데가 없는 구매였었습니다. 이전이나 지금이나...


일단 변경된 후 첫 이용은, 크게 아쉬움이 남지 않을수가 없네요(지극히 주관적으로^^;)

웨이하이 센터를 만들어, 보다 더 저렴한 항공 배송의 기회를 제공해 준 점은 정말 좋습니다.
경량 화물을 빠르고 저렴하게 받을수 있게 해주는 점은 너무나도 좋습니다.
하지만 이건 명확하게(?) 경량 화물이어야만 되고 애매한 화물의 경우 낭패를 볼 여지도 충분히 있다고 보입니다.

예전의 경우, 일단 이우에 도착한 후 중량을 보고 해운으로 할지 항공으로 할 지 선택이 가능했습니다.
일단 무게보고 결정! ..이런게 가능했는데 이제는 그게 어렵네요. 물론 이우로 받으면 예전처럼 중량을 보고 결정이 가능하긴 하네요^^;

사실 이번 주문건의 중량을 예측하기가 힘들었습니다. 15kg 정도 예상했는데 23kg 에 육박하게 되어서 운임이 해운으로 했을때보다 조금 더 비싸게 나왔네요. 뭐, 빠르게 받는 댓가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. 그나마 23kg 이라서 다행이지 25kg 를 초과했다면...(끔찍하네요^^;)

중국 쇼핑몰에 무게를 기재하지 않은 상품도 많기에....

두번째로, 구매 대행 인터페이스가 정확해진 만큼 복잡해진것도 없지 않아 있네요.
예전에는 전용 브라우져로 장바구니 담듯이 하면 됐는데, 이번에는 다소 복잡하네요 하지만 이부분은 적응되면 더 나아지리라 보이네요

여튼 좋은쪽으로 변했는데 제대로 적응을 못해 다소 아쉬움이 남았다는 후기입니다.

앞서 언급했듯이 변함없이 친절하고 일사천리 구매가 가능한 셀러메이커는 최고입니다^-^/

Posted by 박혜정




게시물 목록

전체 : 17 ( 1 / 2 페이지) RS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