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대행 신청하기 구매대행 신청하기 nodata상품찾기 셀러메이커에만 있는 업계최초 서비스 엑셀 업로드

[공지]신용카드,가상계좌 결제 실패 시 조치방법

2019-03-20 17:08:30 / 조회 9,166

안녕하세요 셀러메이커 입니다.

 

신용카드,가상계좌 결제 실패 시 조치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아래의 내용을 참고 하시고도 실패가 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▶ ISP 계열(국민/비씨 카드, 카드 앞면에 BC 문구 있음)

  • 1. ISP모듈설치 실패: www.vp.co.kr 접속 - 일반결제ISP+수동설치 메뉴 클릭 후 수동설치
  • 2. 키보드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발생
    - 제어판->프로그램기능(프로그램추가/제거)클릭
    - ToucheEn Key with E2E for 32bit / SoftCamp Secure KeyStroke 4.0 삭제 후 재설치
  • 3. 웹페이지 표기불가 (Internet Explorer인 경우)
    - 도구 - 호환성보기설정 - 사이트(dacom.net / lgdacom.net / uplus.co.kr / 결제하는 사이트) 추가
    - IE 재실행 - 도구 - 인터넷옵션 - 삭제 클릭후 쿠키및 파일삭제
    (단, windowsxp사용시 Service Park2일 경우 Service Park3로 업그레이드후 결제 진행)
  • 4. 문제해결 실패 시 ISP고객센터(1577-3033번)로 문의

▶ 안심클릭 계열(삼성, 롯데, 현대, 신한 등 국민/비씨를 제외한 카드)

  • 1. 카드번호 등 입력 실패, 인증서 호출 실패 등
    ① IE(Internet Explorer) 아이콘을 우클릭 하여 "관리자 권한으로 실행"을 선택
    ② 15447772.co.kr 접속 후 하단의 각 카드사별 보안프로그램 설치
    ③ 동일현상 발생 시 카드사 문의
  • 2. 웹페이지 표기불가 (Internet Explorer인 경우)
    ① ISP 계열의 해결 방안과 동일함
  • 3. 문제해결 실패 시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

Posted by 샘 매니저




게시물 목록
전체 : 334 ( 2 / 23 페이지) RSS
번호
제목
작성자
319
엘리매니저
8,704
2015-09-23
318
몰리 매니저
8,537
2016-08-18
317
샘 매니저
8,491
2019-07-02
316
써니매니저
8,417
2017-07-21
315
Nicole
8,352
2014-04-07
314
phila
7,972
2014-09-01
313
써니매니저
7,757
2017-10-11
312
Nicole
7,750
2014-04-08
311
Nicole
7,736
2014-04-23
310
sunny
7,557
2015-02-09
309
몰리 매니저
7,505
2017-01-09
308
케빈매니저
7,481
2019-01-02
307
sunny
7,190
2015-04-30
306
피터군
7,166
2014-05-13
305
케빈매니저
7,161
2017-12-04